> 네트워크 > 정보통신

네트워크

정보통신

스마트TV 애플리케이션 ‘KBO Live 프로야구 2011’ 출시

글자크기 | | | 기사입력 : 2011.07.22

삼성 스마트TV가 22일 TV를 보면서 프로야구 실시간 문자 중계를 즐길 수 있는 한국야구위원회 공식 스마트TV 애플리케이션 KBO Live 프로야구 2011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삼성전자는 오는 24일까지 잠실운동장 주경기장에서 열리는 프로야구 출범 30주년 기념 행사인 프로야구 팬 페스티벌에서 KBO Live 프로야구 2011 앱을 공개한다.

최근 프로야구가 인기를 끌며 스마트TV에서 프로야구 중계 서비스를 이용하려는 야구팬들의 니즈가 높아짐에 따라 삼성 스마트TV 고객들이 TV를 시청하면서 편리하게 실시간 경기 정보를 확인해 볼 수 있도록 이 서비스를 준비했다.

특히 올해는 프로야구의 인기가 600만 관중을 훌쩍 뛰어넘어 700만을 바라보는 등 그 어느 때보다 인기가 높아 KBO Live 프로야구 2011 스마트TV 앱에 대한 고객들의 반응이 뜨거울 것으로 기대된다.

한국프로야구의 공식 기록 통계사 스포츠투아이가 직접 기획하고 제작해 정확하고 풍부한 콘텐츠를 자랑하는 KBO Live 프로야구 2011은 스마트TV 환경에 맞게 드라마, 영화 등을 시청하면서 실시간으로 편리하게 프로야구를 즐길 수 있는 서비스다.

KBO Live 프로야구 2011 앱에서 자신이 응원하는 팀의 경기 결과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일별, 월별, 팀별로 경기일정을 제공해 주요 경기를 빠짐없이 체크할 수 있다.

또한 8개 구단의 팀별 타율, 득점, 안타, 홈런 등 상세 데이터와 함께 주요 선수들을 타격, 장타력, 수비, 주력, 어깨 등 5가지 항목으로 강점과 약점을 분석한 스카우팅리포트 정보도 제공해 프로야구를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게 해 준다.

삼성전자 한국총괄 마케팅팀 손정환 상무는 삼성 스마트TV 고객들은 KBO Live 프로야구 2011 애플리케이션으로 TV 시청과 동시에 프로야구 실시간 중계를 즐길 수 있을 뿐 아니라 다양한 정보를 통해 프로야구를 더욱 실감나게 즐길 수 있게 됐다며 삼성전자는 스마트TV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이번 KBO Live 프로야구 2011과 같은 특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삼성전자는 KBO Live 프로야구 2011 앱을 오는 8월 중 정식 출시할 계획이다.

이상효 기자 lsh@sdnn.co.kr
<저작권자(c)서울디지털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광고(Advertisement)
중간배너
 (0개)
/ 600 bytes
 
   ‘21.4월말 미분양 전국 15,79..
   서울시, LG전자(주) 후원 받아 ‘..
   경기도, 생활밀착형 폭염 저감시설 1..
   4월 주택 매매거래량은 9.3만 건,..
   「부동산거래신고법」 하위법령 개정안 ..
   허위·과장 온라인 부동산 광고 모니터..
   국토부, 부동산 중개서비스 개선방안 ..
   허위·과장 부동산 매물, 더 이상 발..
 광고(Advertisement)
타운페이지10여년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