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트워크 > 정보통신

네트워크

정보통신

KT테크, 부드러움 살린 ‘테이크2’ 스마트폰 출시

글자크기 | | | 기사입력 : 2011.01.27

KT테크는 간결하고 부드러운 디자인과 직관적인 기능을 구현한 스마트폰 테이크2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테이크2는 부드러운 곡선 마감과 슬림한 디자인이 특징으로 세련된 감각의 젊은 세대들에게 알맞다. KT테크측은 누구나 스마트폰을 활용할 수 있도록 간결하고 직관적인 사용자 경험을 제공해 복잡하고 어려운 설계로 스마트폰 구입을 망설였던 사람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테이크2만의 미디어월을 통해서 플레이어 없이도 폰 안에 담긴 모든 미디어를 빠르고 쉽게 즐길 수 있다. 홈화면에서 텍스트가 아닌 이미지 형태로 구현된 MP3, 사진, 동영상의 파일을 터치하면 바로 재생이 가능하다.

탤런트 DMB`를 통해 텍스트 대신 방송화면을 보고 원하는 채널을 고를 수 있으며 투데이 이슈는 구글의 실시간 핫 이슈를 홈화면에서 볼 수 있게 한다. 메모장 프리보드에서는 메모/메시지/캘린더/SNS를 한 곳에서 쉽게 관리하고 사진까지 첨부할 수 있고 사생활 보호 기능으로 통화목록/메시지/일정/사진/메모 등을 개별적으로 잠금 설정 할 수 있다.

모바일 웹하드 유클라우드를 기본으로 이용할 수 있어 핸드폰에서 사진, 문서, 음악 파일을 실행하거나 사진, 동영상을 업로드해 보관할 수 있다.

테이크2는 머드(mud), 화이트, 핑크 3가지 색상으로 출시 되며 가격은 60만원 대다.

이어진 기자 luj@sdnn.co.kr
<저작권자(c)서울디지털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광고(Advertisement)
 (0개)
/ 600 bytes
 
   다도체험·복식체험하러 문화체험관으로 ..
   ‘신안 해상풍력발전단지’ 그린뉴딜 ‘..
   서울시, 한강공원서 재배한 보리‧감자..
   평가 인증 통해 박물관과 미술관의 질..
   부동산산업 창업의 메카! … 2020..
   2020년 부동산 가격공시 및 공시가..
   「부동산 거래신고 등에 관한 법률」 ..
   지방이전 공공기관 보유 18개 종전부..
 광고(Advertisement)
타운페이지10여년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