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화산책 > 행사·전시

문화산책

행사·전시

지금은 연애시대, 크리스마스 솔로대첩 미팅파티 개최

글자크기 | | | 기사입력 : 2012.12.21

12월 24일은 크리스마스 이브다. 거리에는 캐롤소리와 사랑스런 연인들로 넘쳐난다. 하지만 솔로들에게는 이런 일들 하나하나가 모두 염장질이다. 어딜가도 혼자가 아닌 둘이다. 집에서 TV를 켜봐도 모두가 행복한 커플들이다.

솔로들이여 이제 이런 걱정은 그만하자!

국내 대표 미팅파티 회사 지금은 연애시대는 오는12월 24일(일) 저녁8시, 서울 강남의 호프집에서 솔로대첩 미팅파티를 개최한다.

크리스마스 이브라는 특별한 날이기에 참석자 전원에게 임의로 이성간에 게임파트너를 맺어주게 되며, 모임이 끝날 때는 최종 커플결정을 하게 된다

이성간에 둘이서 함께 할 수 있는 커플게임이 주를 이루며, MT에서만 즐길 수 있는 재미있는 게임과 레크레이션도 함께한다.

또한 지금은 연애시대의 스피드데이트는 유럽과 미국에서 유행하고 있는 미팅파티 형식으로 이성간에 1:1 만남으로 약7분씩 로테이션 대화방식으로 진행되는데, 이 날은 특별히 팀별 로테이션 대화방식으로 진행된다고 한다

지금은 연애시대 황남인 대표는 크리스마스 솔로대첩 미팅파티는 24일 근무하는 솔로 직장인들을 위해 퇴근 후 평일 저녁시간에 진행한다며 2030 싱글 미혼남녀들에게 이번 미팅파티에 참석하여 짝을 만나 25일 크리스마스 당일에는 모두가 따뜻한 크리스마스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20~30 미혼남녀라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며, 지금은 연애시대(www.lovegeneration.co.kr)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한편, 지금은 연애시대에서는 참여 이성과 약 7여분씩 1:1 로테이션으로 대화를 나누며 마음에 드는 짝을 찾아, 최종선택에서 3지망까지 선택할 수 있는 신개념 소개팅 서비스가 매주 주말 강남에 위치한 라운지에서 개최되고 있다.

서울디지털신문
<저작권자(c)서울디지털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광고(Advertisement)
 (0개)
/ 600 bytes
 
   사람유두종바이러스백신 1차 접종 완료..
   전남, 임산부에게 친환경농산물 꾸러미..
   러시아와 세계 원전분야 공급망 협력에..
   재활로봇 중개연구에서 보급·활용까지 ..
   「부동산 거래신고 등에 관한 법률」 ..
   지방이전 공공기관 보유 18개 종전부..
   자금조달계획서 등 실거래 고강도 집중..
   부동산업 미래 인재 키운다, 창업 경..
 광고(Advertisement)
타운페이지10여년 배너
 광고(Advertisement)
 광고(Advertisement)
 광고(Advertisement)
타운페이지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