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트워크 > 앱스토어·모바일

네트워크

앱스토어·모바일

LGU+, 소상공인 맞춤형 ‘LTE 사장님 요금제’ 출시

글자크기 | | | 기사입력 : 2013.09.25



LG유플러스가 업계최초로 소상공인의 영업 활성화를 돕는 소상공인 맞춤형 요금제 ‘LTE 사장님 요금제’를 25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LTE 사장님 요금제는 기존 LTE 요금제 형태를 유지하고 소상공인이 매장을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는 모바일 홍보 채널인 ‘매장 광고 패키지’와 매장 홍보 통화 연결음 ‘비즈링’을 추가로 제공하는 중소상인 특화 요금제이다.

이에 따라 LTE 사장님 요금제에 가입하는 소기업 및 자영업자들은 매장 광고 패키지를 통해 ▲매장 고유 지도, 전화번호, 메뉴, 이벤트 등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매장 홍보 페이지’ ▲매장 홈페이지를 방문하거나 후기를 남기는 고객에게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 제공 ▲원하는 날짜 및 시간에 매장 할인 쿠폰을 전송하는 ‘모바일 쿠폰 발송’ 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LTE 사장님 요금제에 가입하는 중소상인에게 매장 통화 연결음에 홍보 메시지를 삽입할 수 있는 음성 광고 서비스 ‘비즈링’을 함께 제공한다.

LG유플러스 제휴광고팀 김태현 팀장은 “쇼핑몰, 프렌차이즈 등 대형업체와는 달리 매장을 효과적으로 홍보할 채널이 턱없이 부족한 지역 소상공인을 위해 ‘LTE 사장님 요금제’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소상공인의 영업을 돕는 혁신적인 서비스로 소상공인과 더불어 상생하는 길을 적극 모색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LG유플러스는 LTE 사장님 요금제 출시를 기념해 요금제에 가입하는 고객 누구에게나 휴대폰 하나로 결제는 물론 매출 관리까지 가능한 모바일 이동형 결제 단말기 ‘U+페이나우’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올해 말까지 진행한다.

변미선 기자 ms@sdnn.co.kr
<저작권자(c)서울디지털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광고(Advertisement)
중간배너
 (0개)
/ 600 bytes
 
   ‘21.4월말 미분양 전국 15,79..
   서울시, LG전자(주) 후원 받아 ‘..
   경기도, 생활밀착형 폭염 저감시설 1..
   4월 주택 매매거래량은 9.3만 건,..
   「부동산거래신고법」 하위법령 개정안 ..
   허위·과장 온라인 부동산 광고 모니터..
   국토부, 부동산 중개서비스 개선방안 ..
   허위·과장 부동산 매물, 더 이상 발..
 광고(Advertisement)
타운페이지10여년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