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트워크 > 정보통신

네트워크

정보통신

SKT-진에어, ‘진에어 딜라이트 T로밍’ 요금제 출시

- 해외 여행객 대상 로밍 특별 할인 패키지 상품

글자크기 | | | 기사입력 : 2014.05.19




SK텔레콤은 대한항공과의 제휴에 이어 진에어와도 제휴를 맺고, 해외로 출국하는 여행객들이 저렴한 가격에 사용할 수 있는 로밍 특별 할인 패키지 상품인 ‘진에어 딜라이트(Delight) T로밍’ 요금제를 19일 선보인다고 밝혔다.

‘진에어 딜라이트(Delight) T로밍’ 서비스는 진에어를 이용해 중국, 일본으로 출국하는 SK텔레콤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의 로밍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휴 상품으로, 3일간 데이터 무제한과 음성 30분, 문자 30건을 29,000원(부가세 별도)에 제공하는 ‘진에어 딜라이트(Delight) T로밍 3일’과, 5일간 데이터 무제한, 음성 100분, 문자 100건을 59,000원(부가세 별도)에 제공하는 ‘진에어 딜라이트(Delight) T로밍 5일’로 구성돼 있다.

해당 서비스는 중국과 일본 전 지역에서 이용 가능하며 추후 아시아 여러 국가로 확대될 예정이다.

‘진에어 딜라이트(Delight) T로밍’ 서비스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공항 내 SK텔레콤 T로밍센터나 서비스 전용 모바일 페이지(http://jin.troaming.co.kr)에 접속해 신청 메뉴에서 진에어 탑승 항공편명, 항공권 e-티켓 내 항공권 번호 등을 확인한 후 신청 가능하다.

한편, SK텔레콤과 진에어는 이번 ‘진에어 딜라이트(Delight) T로밍’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19일부터 3개월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해당 요금제에 가입하는 고객 대상 진에어 국제선 항공권, T로밍 데이터 원패스 쿠폰 등을 제공하는 추첨 이벤트와, 일본행 항공편 기내에서 경품 스크래치 카드를 배포해 진에어 국내선 할인권, 아이스크림 쿠폰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SK텔레콤 이용환 제휴마케팅본부장은 “진에어와의 제휴를 통해 자신 있게 선보이는 상품인 만큼 중국과 일본을 여행하는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 항공에 국한하지 않고 다른 산업과도 제휴를 통해 고객에게 더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도록 노력할 것이다”고 전했다.

변미선 기자 ms@sdnn.co.kr
<저작권자(c)서울디지털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광고(Advertisement)
중간배너
 (0개)
/ 600 bytes
 
   ‘21.4월말 미분양 전국 15,79..
   서울시, LG전자(주) 후원 받아 ‘..
   경기도, 생활밀착형 폭염 저감시설 1..
   4월 주택 매매거래량은 9.3만 건,..
   「부동산거래신고법」 하위법령 개정안 ..
   허위·과장 온라인 부동산 광고 모니터..
   국토부, 부동산 중개서비스 개선방안 ..
   허위·과장 부동산 매물, 더 이상 발..
 광고(Advertisement)
타운페이지10여년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