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트워크 > 정보통신

네트워크

정보통신

올레tv, 어린이용품 큐레이션 쇼핑 서비스 ‘키즈샵’ 개시

글자크기 | | | 기사입력 : 2014.09.19

 



KT의 IPTV서비스 올레tv는 어린이용품 큐레이션 쇼핑 서비스 ‘키즈샵’을 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키즈샵’은 키즈 영상 콘텐츠와 연계된 인기 용품을 선별해 이용자들에게 제안하는 ‘큐레이션 쇼핑’ 서비스로 애니메이션, 교육 등 VOD를 시청 중인 이용자에게 팝업 방식으로 맞춤형 상품을 소개, 제안한다. 또한 TV와 모바일기기를 연계해 쉽고 편리한 구매 환경을 제공한다.

이는 유료방송 플랫폼 사업자 중 올레tv가 가장 먼저 시도하는 서비스이며 올레tv 가입자를 대상으로, 선별된 인기상품을 시중 최저가로 판매한다.

올레tv는 ‘키즈샵’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매일,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인기 시리즈 VOD를 무료로 제공하는 ‘One a Day’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이와 관련된 어린이 용품을 판매한다.

이와 더불어 올레tv는 19일 ‘마법천자문’ 시리즈 VOD 총 26편을 무료로 제공하며, 도서 ‘마법천자문’ 세트와 단권을 시중 최저가로 판매를 실시한다. 행사 기간 동안 구매자에게 문화상품권, TV포인트, 커피 음료 교환권 등 혜택도 제공된다.

이후 ‘뽀로로 키즈파크 입장권’, ‘추사랑의 웁스 가방’, ‘트니트니 교구 패키지’, ‘보들북 인기 도서 4종 세트’ 등 다양한 상품들을 순차적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키즈 콘텐츠는 기존과 같이 올레tv 홈 메뉴에서 ‘어린이세상’ 카테고리로 접속하면 시청할 수 있다. 키즈 VOD 시청 중 팝업되는 관련 상품 정보를 클릭한 뒤, 자신의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면 모바일 웹페이지로 연결돼 상품 구매가 가능하다. 올레tv는 내달 6일부터는 본격적으로 2주마다 신규 상품 9종을 업데이트할 계획이다.

한편, 올레tv는 오는 25일부터 내달 9일까지 2주 간 TV 키즈샵 서포터즈 20명을 올레tv를 통해 모집한다. 이들은 올레tv를 통해 미션을 수행하고, 이를 통해 ‘키즈샵’ 서비스를 체험하고 알리게 된다.

변미선 기자 ms@sdnn.co.kr
<저작권자(c)서울디지털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광고(Advertisement)
중간배너
 (0개)
/ 600 bytes
 
   ‘21.4월말 미분양 전국 15,79..
   서울시, LG전자(주) 후원 받아 ‘..
   경기도, 생활밀착형 폭염 저감시설 1..
   4월 주택 매매거래량은 9.3만 건,..
   「부동산거래신고법」 하위법령 개정안 ..
   허위·과장 온라인 부동산 광고 모니터..
   국토부, 부동산 중개서비스 개선방안 ..
   허위·과장 부동산 매물, 더 이상 발..
 광고(Advertisement)
타운페이지10여년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