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트워크 > 컴퓨터·보안

네트워크

컴퓨터·보안

삼성전자, ‘Sam`s CAFE 노트북 체험 카페’ 확대

글자크기 | | | 기사입력 : 2012.01.25

삼성전자는 25일 젊은이들이 자주 찾는 투썸커피 가로수길점과 투썸플레이스 압구정점에 삼성 시리즈5 울트라를 비롯한 다양한 신제품을 설치하고 고객들이 체험할 수 있도록 Sam`s CAFE (샘스카페) 지난 20일 3,4호 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Sam`s CAFE는 젊은이들의 다양한 문화휴식공간에서 삼성전자 IT 신제품의 매력을 즐길 수 있는 신개념 체험 공간으로, 강남역과 신촌에 이어 젊음의 거리 가로수길과 압구정에서 젊은 고객과 소통에 나선다.



이 곳에서는 최근 인기 제품인 삼성 시리즈5 울트라, 4G Wibro를 지원하는 삼성 슬레이트PC와 톡톡 튀는 컬러가 돋보이는 시리즈3 등 삼성전자 아카데미 최신 IT제품과 갤럭시탭, 갤럭시 노트 등의 모바일 제품도 체험할 수 있다.



또한 오는 2월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연인들을 위한 달콤한 이벤트를 진행, 카페를 찾는 고객들에게 더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카페 방문 시 찍어 주는 스탬프를 모으면 초콜릿투썸 음료케익 교환권을 증정한다. 초콜릿 등이 들어있는 발렌타인 킷도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강남과 신촌에서 운영됐던 Sams CAFE 1,2호 점의 인기에 힘입어 트렌드를 선도하는 젊은이들이 모이는 가로수길과 압구정에 3,4호점을 추가로 오픈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하우 투 리브 스마트(How to live Smart) 캠페인`과 연계해 소비자들이 IT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꾸준히 확대 운영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이상효 기자 lsh@sdnn.co.kr
<저작권자(c)서울디지털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광고(Advertisement)
중간배너
 (0개)
/ 600 bytes
 
   ‘21.4월말 미분양 전국 15,79..
   서울시, LG전자(주) 후원 받아 ‘..
   경기도, 생활밀착형 폭염 저감시설 1..
   4월 주택 매매거래량은 9.3만 건,..
   「부동산거래신고법」 하위법령 개정안 ..
   허위·과장 온라인 부동산 광고 모니터..
   국토부, 부동산 중개서비스 개선방안 ..
   허위·과장 부동산 매물, 더 이상 발..
 광고(Advertisement)
타운페이지10여년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