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트워크 > 정보통신

네트워크

정보통신

LG유플러스, 새로워진 데이터 중심 요금제 출시

- 유무선 통화 무제한, 비디오 전용 데이터까지 추가로 제공

글자크기 | | | 기사입력 : 2015.05.28

 



LG유플러스는 최저 2만 원대부터 전 요금제에 걸쳐, 무선은 물론 유선통화까지 무제한 제공하고 업계 최다 수준의 데이터 및 차별화한 고객혜택 제공 등을 담은 ‘New 음성무한 데이터 6종’ 및 ‘New 음성무한 Video 데이터 8종’ 요금제를 오는 29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LG유플러스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된 데이터 중심 요금제는 업계 최다 수준의 고객혜택을 제공해 차별화했다. ▲경쟁사 대비 같은 기본료라도 데이터가 최대 2배나 많고 ▲매일 1GB의 비디오 전용 데이터를 제공하는 요금제도 있으며 ▲VVIP 고객에게는 데이터 무제한 혜택과 함께 제주 왕복항공권, LG생활건강 특가몰 포인트 등 실질적이면서도 차별화한 고객혜택을 한층 강화했다.

이번 New 음성무한 데이터 요금제는 음성통화 무제한 범위를 유선으로까지 전면 확대했다. 기존 무선 간에 무제한 제공하던 음성통화를, 최저인 2만 원대부터 전 요금 구간에서 제공한다. 또한 자사 모바일 IPTV인 ‘U+HDTV’도 2만 원대부터 감상할 수 있다. U+HDTV는 91개 실시간 채널 및 10만 여편의 VOD 등을 감상할 수 있다.

특히, 경쟁사 대비 최대 2배 많은 데이터를 제공하는 점이 이번 New 음성무한 데이터 요금제의 차별화된 고객혜택이다.

실제로 5만 원대 이하 저가 요금제의 경우, 통신사들이 제공하는 데이터가 부족해 ‘요금 폭탄’ 우려가 있었지만, 이번 New 음성무한 데이터 요금제에서는 처음부터 비디오 전용 데이터를 추가로 제공한다.

LG유플러스는 ‘비디오 LTE’ 시대를 맞아 데이터가 실질적으로 동영상 시청 등에 가장 많이 소요되는 만큼, ‘New 음성무한 Video 데이터’ 요금제도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최저인 3만 원대 비디오 요금제부터 전 요금 구간에서 고객들이 ‘U+HDTV’ 뿐만 아니라 영화/HBO 무제한 서비스인 ‘유플릭스 무비(UflixMovie)’를 마음껏 감상할 수 있도록 제공한다. 비디오 시청에 사용되는 데이터까지 감안해 국내 최다인 매일 1GB의 전용 데이터 제공혜택도 그대로 유지된다.

이 밖에도 LG유플러스는 데이터를 무제한 제공하는 요금제에서 고객혜택을 대폭 강화했다. 69요금제 이상 가입 시, LG생활건강 특가몰에서 각종 생활필수품 등을 구입할 수 있도록 매월 포인트 5,000점을 제공한다. 8만 원대 이상 요금제 고객은 매년 제주도를 왕복으로 다녀올 수 있도록 연간 1만~2만의 아시아나 마일리지까지 받을 수 있다. 100요금제 가입자의 경우 매년 60만 원 상당의 혜택을 받는 셈이다.

LG유플러스 최주식 SC본부장(부사장)은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데이터 중심 요금제는 유무선 통화 무제한은 물론, 비디오 전용 데이터까지 추가로 제공해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주도록 개편했다”고 설명했다.

변미선 기자 ms@sdnn.co.kr
<저작권자(c)서울디지털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광고(Advertisement)
중간배너
 (0개)
/ 600 bytes
 
   ‘21.4월말 미분양 전국 15,79..
   서울시, LG전자(주) 후원 받아 ‘..
   경기도, 생활밀착형 폭염 저감시설 1..
   4월 주택 매매거래량은 9.3만 건,..
   「부동산거래신고법」 하위법령 개정안 ..
   허위·과장 온라인 부동산 광고 모니터..
   국토부, 부동산 중개서비스 개선방안 ..
   허위·과장 부동산 매물, 더 이상 발..
 광고(Advertisement)
타운페이지10여년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