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트워크 > 앱스토어·모바일

네트워크

앱스토어·모바일

KT, 올레내비 이통 3사 전 고객 대상 적용 단말 확대

글자크기 | | | 기사입력 : 2013.02.07
KT는 7일 스마트폰 및 태블릿 전용 네비게이션 앱인 올레내비(olleh navi)를 이통 3사 전 고객이 이용할 수 있도록 앱 적용 단말을 대폭 확대하고, 고객 편의 기능을 새롭게 업그레이드했다.

기존 iOS 계열 전 단말과 KT 안드로이드 단말 및 타사 5종 안드로이드 단말에서 이용 가능했던 올레내비는, 이번 3.2.0 업데이트를 통해 타사 단말 39종을 추가한 44종으로 이용 가능 단말이 확대됐다.

이에 따라 이통 3사 고객들이 갤럭시노트2 등 최신 단말을 포함해 대부분의 단말로 정확하고 편리한 무료 길안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특히 기존에는 지도나 안전운전 정보 등의 업데이트가 앱을 구동할 때에만 가능했으나 이번에 자동 앱 업데이트 기능을 적용함으로써 업데이트도 더욱 편리해졌다.

앱에서 매일 새벽 혹은 특정 시간대를 설정해 놓으면 자동으로 업데이트할 콘텐츠를 확인하고 다운로드하기 때문에 언제나 최신의 정확한 교통 정보와 안전운전 정보를 바로 이용할 수 있다.

KT 전략앱개발담당 방형빈 상무는 올레내비 적용 단말이 확대돼 이통 3사 고객 대부분이 무료로 편리하게 올레내비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며 올레내비로 빠르고 안전한 귀향길 다녀오시고 정성껏 준비한 설 맞이 이벤트 혜택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1,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며 고객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올레내비는 설날을 맞이해 27일까지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올레내비 앱 또는 올레닷컴(www.olleh.com)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최신 블루투스 이어셋 및 문화상품권, 올레뮤직 6개월 이용권 등 5가지의 경품 중 자신이 받고 싶은 새해 선물을 선택하고, 카카오톡의 지인들에게 올레내비 소개 메시지를 보내면 이벤트에 응모되며 3월 8일 추첨을 통해 해당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올레내비 앱 내 이벤트 공지사항이나 올레닷컴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상효 기자 lsh@sdnn.co.kr
<저작권자(c)서울디지털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광고(Advertisement)
 (0개)
/ 600 bytes
 
   다도체험·복식체험하러 문화체험관으로 ..
   ‘신안 해상풍력발전단지’ 그린뉴딜 ‘..
   서울시, 한강공원서 재배한 보리‧감자..
   평가 인증 통해 박물관과 미술관의 질..
   부동산산업 창업의 메카! … 2020..
   2020년 부동산 가격공시 및 공시가..
   「부동산 거래신고 등에 관한 법률」 ..
   지방이전 공공기관 보유 18개 종전부..
 광고(Advertisement)
타운페이지10여년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