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트워크 > 앱스토어·모바일

네트워크

앱스토어·모바일

KT, ‘올레유치원’ 아이폰 앱 출시기념 ‘키즈카페’ 무료 프로모션 진행

글자크기 | | | 기사입력 : 2012.10.04

▲ 4일 경기도 광명시 소하동에 위치한 키즈카페 광명소하점에서 어린이들이 올레유치원 앱을 이용하고 있다. KT는 유아와 어린이들을 위한 교육용 앱인 올레유치원의 아이폰 버전 출시를 기념해, 앱을 다운받는 고객들 대상으로 5일부터 오는 12월 19일까지 매주 수요일마다 키즈맘㈜사의 테마놀이터인 키즈카페에 무료입장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통신3사 고객 모두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는 올레유치원 앱은 뽀로로, 코코몽 등 대한민국 대표 캐릭터 기반의 영어, 인성, 재미요소가 가미된 교육용 앱으로 아이들이 흥미를 가지고 학습할 수 있도록 돕고 있으며, 기존 안드로이드 단말과 아이패드에 이어 아이폰 고객들도 이용할 수 있게 됐다.

키즈맘 사와 제휴해서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올레유치원 앱을 다운받아 설치한 후 키즈카페 입장 시 앱 화면만 보여주면, 매주 수요일은 7,000원인 어린이 입장권이 무료 제공되며, 수요일을 제외한 주중에는 2,000원 할인을 받게 된다.

키즈카페 매장은 치로와 친구들이라는 테마로 전국 10개 매장에서 운영되고 있으며, 이번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매장은 인천점, 광명소하점, 서수원점, 파주운정점, 뉴코아부천점, 동탄점 등 총 6개 매장이다.

KT 모바일마케팅 담당 채정호 상무는 온오프라인 인기 상품인 올레유치원과 키즈카페를 동시에 즐길 수 있어 어린이와 학부모 고객들의 많은 호응이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올레유치원이 더욱 고객의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양질의 콘텐츠와 고객혜택을 지속 늘려나가겠다고 전했다.

이상효 기자 lsh@sdnn.co.kr
<저작권자(c)서울디지털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광고(Advertisement)
중간배너
 (0개)
/ 600 bytes
 
   ‘21.4월말 미분양 전국 15,79..
   서울시, LG전자(주) 후원 받아 ‘..
   경기도, 생활밀착형 폭염 저감시설 1..
   4월 주택 매매거래량은 9.3만 건,..
   「부동산거래신고법」 하위법령 개정안 ..
   허위·과장 온라인 부동산 광고 모니터..
   국토부, 부동산 중개서비스 개선방안 ..
   허위·과장 부동산 매물, 더 이상 발..
 광고(Advertisement)
타운페이지10여년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