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트워크 > 앱스토어·모바일

네트워크

앱스토어·모바일

네오위즈인터넷,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삼국대전’ 국내 앱스토어 출시

글자크기 | | | 기사입력 : 2012.04.27

네오위즈인터넷은 27일 자사가 서비스하고, 타우인사이트가 개발한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삼국대전을 국내 앱스토어에 출시했다.

이미 구글 플레이, 티스토어 마켓을 통해 인기를 검증 받은 삼국대전은 유비, 조조, 손권 등 삼국시대 영웅들의 전투를 다룬 스마트폰 게임이다.

게임 유저는 위, 촉, 오 세 나라 중 한 나라의 대장군이 되어 천하를 통일하기 위한 전투를 지휘하게 된다. 역사를 근거로 한 1,500명의 영웅과 147종의 군사 부대가 존재한다. 실제 역사 속에 등장하는 영웅들과 호흡하며 자연스럽게 역사를 익힐 수 있다.

앱스토어 출시를 기념해 오는 5월 10일부터 6월 6일까지 4주간 두 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군주님께 명품 초선이가 드릴게요~ 슬로건 아래 진행되는 첫 번째 이벤트는 10레벨, 25레벨 달성 유저 중 추첨을 통해 몽블랑 명함지갑, 발리 키홀더, 백화점 상품권, 문화상품권 등을 선물하는 프로모션이다.

이 밖에 이벤트 기간 동안 앱스토어 게시판에 게임 리뷰를 남긴 유저 중 50명에게 100 명예포인트를 제공한다.

한편, 삼국대전은 지난해 11월 출시한 워크라이시스의 후속작이다. 세계 대전을 주제로 한 워크라이시스는 티스토어, 구글 플레이, U+ 앱마켓 통합 1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하며 유저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두 게임은 머드게임 향수를 느낄 수 있는 텍스트 기반의 전략 시뮬레이션으로, 30~40대 직장인도 쉽게 즐길 수 있다.



이상효 기자 lsh@sdnn.co.kr
<저작권자(c)서울디지털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광고(Advertisement)
중간배너
 (0개)
/ 600 bytes
 
   ‘21.4월말 미분양 전국 15,79..
   서울시, LG전자(주) 후원 받아 ‘..
   경기도, 생활밀착형 폭염 저감시설 1..
   4월 주택 매매거래량은 9.3만 건,..
   「부동산거래신고법」 하위법령 개정안 ..
   허위·과장 온라인 부동산 광고 모니터..
   국토부, 부동산 중개서비스 개선방안 ..
   허위·과장 부동산 매물, 더 이상 발..
 광고(Advertisement)
타운페이지10여년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