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트워크 > 앱스토어·모바일

네트워크

앱스토어·모바일

CJ E&M, ‘enews24’ 연예 정보 앱 출시

글자크기 | | | 기사입력 : 2012.02.15

다양한 연예정보를 한 눈에 확인 할 수 있는 enews24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이하 앱)이 출시됐다.

CJ EM은 LG유플러스와 상호 협력을 통해, 자사 채널 tvN의 연예 정보 프로그램 tvN enews를 기반으로 운영 중인 온라인 연예 정보 포털 이뉴스24의 전용 모바일 앱 enews24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enews24 앱을 통해, 스마트폰 사용자라면 누구나 방송, 영화, 음악, 공연 등 CJ EM이 보유하고 있는 다양한 콘텐츠들을 기반으로 한 연예계의 최신 정보를 빠르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됐다.

enews24 앱은 뉴스, 포토, 스타 등 3개 메뉴로 구성돼 있으며, 먼저 뉴스 메뉴에는 타 앱과 차별화된 포토월 (Photo Wall) 형태의 UI를 적용해, 뉴스를 본 후 리스트로 되돌아가기 할 필요 없이 뉴스 리스트와 바로보기가 통합된 쉽고 편리한 UI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포토 메뉴에서는 이슈별 사진들을 모아 편리하게 감상 가능하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으로 내보내기 할 수 있는 기능도 추가해 친구들과 실시간으로 원하는 뉴스를 공유 할 수 있다.

뿐만이 아니다. 스타 메뉴에서는 특정 스타와 관련된 최근 3개월간의 기사를 클릭 한 번으로 검색 가능하며, 월간, 주간, 일간 클릭 수 추이까지도 한 눈에 확인 가능토록 했다.

enews24 앱은 스마트폰 사용자라면 누구나, 통신사에 관계없이 안드로이드 마켓과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CJ EM 온라인사업본부 스마트모바일팀 신상호 팀장은 사용자의 편의성 증대에 초점을 맞춰 enews24앱을 개발한 만큼, 기존의 앱들과는 차별화된 점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며 앞으로도 CJ EM의 컨텐츠들이 방송, 웹, 모바일에서 유기적으로 결합되어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CJ EM은 enews24 앱 출시 기념으로 다음 달 9일까지 댓글 달기 이벤트(http://tvn.lifestyler.co.kr/EN/Intro/Intro.asp?bbs...)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이상효 기자 lsh@sdnn.co.kr
<저작권자(c)서울디지털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광고(Advertisement)
중간배너
 (0개)
/ 600 bytes
 
   ‘21.4월말 미분양 전국 15,79..
   서울시, LG전자(주) 후원 받아 ‘..
   경기도, 생활밀착형 폭염 저감시설 1..
   4월 주택 매매거래량은 9.3만 건,..
   「부동산거래신고법」 하위법령 개정안 ..
   허위·과장 온라인 부동산 광고 모니터..
   국토부, 부동산 중개서비스 개선방안 ..
   허위·과장 부동산 매물, 더 이상 발..
 광고(Advertisement)
타운페이지10여년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