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역투데이 > 대구·경상

지역투데이

대구·경상

2018 대구국제바디페이팅페스티벌 25일 개최

8월25일~26일까지 대구 코오롱야외음악당서 DIBF 어워즈, 축하공연, 체험 프로그램 등 진행

글자크기 | | | 기사입력 : 2018.08.24



오는 8월 25일(토)부터 26일까지 대구시 두류공원 내 코오롱야외음악당에서 ‘2018 대구국제바디페인팅페스티벌’이 개최된다.


‘대구국제바디페인팅페스티벌’은 지난 2008년 아시아 최초로 대구에서 개최한 후 올해 11회를 맞이하는 지역의 대표 축제이다.


올해는 국내를 비롯해 미국, 독일, 영국, 이태리, 벨기에, 러시아, 뉴질랜드, 우루과이 등 14개국 56개 팀 150여명의 세계 정상급 바디페인팅 아티스트들과 모델들이 참가하며, 세계 정상급 아티스트들이 인체를 캔버스로 이용한 DIBF(Daegu International Bodypainting Festival) Awards와 축하공연과 더불어 시민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오는 25일(토)에는 바디페인팅부문 33개 팀, 판타지메이크업부문 23개 팀이 참가하는 ‘2018 DIBF Awards’ 경연을 시작으로, 26일(일)날에는 수상자들의 작품 발표 및 시상식, 축하공연 이벤트가 펼쳐진다.


또한, 현장 관람객을 위해 페인팅을 체험할 수 있는 ‘나도 아티스트’, 모델과 함께하는 포토타임, 페이스 및 네일아트 등의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 운영과 더불어 아마추어 동호인들의 댄스, 밴드 공연, 대중가수 공연, 수상자들의 무대 퍼포먼스, 불꽃놀이와 같은 볼거리와 이벤트가 축제 기간 중 계속된다. 일반 관람객은 오후 1시부터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대구시 한만수 문화체육관광국장은 “국제적인 뷰티산업의 메카로 성장하고 있는 대구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 새로운 관광 인프라로 자리매김하면서 관광산업 활성화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며, 세계 각국 아티스트들의 화려한 솜씨를 현장에서 볼 수 있는 흔치않은 기회를 많은 분들이 즐길 수 있었으면 한다”라며, “세계적인 행사인 만큼 안전사고 예방에 만전을 기하며 관람객 편의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신성휘 기자 ssh@sdnn.co.kr
<저작권자(c)서울디지털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광고(Advertisement)
중간배너
 (0개)
/ 600 bytes
 
   ‘21.4월말 미분양 전국 15,79..
   서울시, LG전자(주) 후원 받아 ‘..
   경기도, 생활밀착형 폭염 저감시설 1..
   4월 주택 매매거래량은 9.3만 건,..
   「부동산거래신고법」 하위법령 개정안 ..
   허위·과장 온라인 부동산 광고 모니터..
   국토부, 부동산 중개서비스 개선방안 ..
   허위·과장 부동산 매물, 더 이상 발..
 광고(Advertisement)
타운페이지10여년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