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트워크 > 앱스토어·모바일

네트워크

앱스토어·모바일

카카오M, 경력직 및 인턴 모집 공고

오는 2월6일까지 온라인 접수, 2월16일 합격자 개별 통보, 인턴의 경우 별도의 자격요건 없어

글자크기 | | | 기사입력 : 2019.01.21

카카오M은 모바일 콘텐츠 트렌드를 주도적으로 이끌어나갈 경력직원과 인턴을 동시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 분야는 경력직의 경우 ▲미디어 기획 ▲콘텐츠 제작 ▲광고 분야이며, 인턴십은 ▲미디어 기획 ▲콘텐츠 제작 분야에 한해 모집한다.


선발 인원은 경력직과 인턴십 각각 00명으로, 역량 있는 인재를 폭넓게 영입하기 위해 채용 상황에 따라 유동적으로 선발할 예정이다.


입사 지원은 오는 2월 6일(수)까지 카카오 채용페이지(http://careers.kakao.com/jobs)와 취업포털 사람인(http://kakao-m.saramin.co.kr)을 통해 접수할 수 있으며, 서류 전형 합격자에게는 2월 16일(토)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경력직원은 음악·영상 콘텐츠 대한 전문 역량을 보유한 인재를 대상으로 하며, 서류 심사를 거쳐 실무진 면접, 임원 면접을 통해 선발한다.


인턴 채용에 있어 별도의 자격 요건을 두지 않아 학력·나이에 상관없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실무 면접 합격자는 6개월간의 인턴 기간을 통해 카카오M 본사에서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실무를 경험하게 되며, 인턴십 종료 후 우수 수료자에게는 정규직 입사 기회가 제공된다.


카카오M 관계자는 “기존의 틀을 깨고 획기적인 아이디어로 대한민국 콘텐츠 산업의 트렌드를 이끌어갈 인재를 찾고있다”라며, “카카오M이 자유로운 창조 문화를 지향하는 만큼, 콘텐츠에 대한 열정과 역량을 마음껏 펼치고 싶은 이들의 지원과 도전을 기다린다”라고 전했다.



김세환 기자 ksh@sdnn.co.kr
<저작권자(c)서울디지털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광고(Advertisement)
중간배너
 (0개)
/ 600 bytes
 
   ‘21.4월말 미분양 전국 15,79..
   서울시, LG전자(주) 후원 받아 ‘..
   경기도, 생활밀착형 폭염 저감시설 1..
   4월 주택 매매거래량은 9.3만 건,..
   「부동산거래신고법」 하위법령 개정안 ..
   허위·과장 온라인 부동산 광고 모니터..
   국토부, 부동산 중개서비스 개선방안 ..
   허위·과장 부동산 매물, 더 이상 발..
 광고(Advertisement)
타운페이지10여년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