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역투데이 > 서울·경기·강원

지역투데이

서울·경기·강원

서울시, 유아 돌봄 공간 ‘라바키즈 아이들세상’재개관

세종문화회관 공연 관객을 위한 편의 시설로 만 3세~7세까지 아이를 위한 놀이 공간

글자크기 | | | 기사입력 : 2019.06.24


 

세종문화회관이 가족과 함께 공연을 관람하러 오는 어린 아이들을 위한 돌봄 공간인 ‘라바키즈 아이들세상’을 오픈했다.

 
‘라바키즈 아이들세상’은 세종문화회관 공연 관객을 위한 편의 시설로, 만 3세에서 7세까지 아이를 동반한 관객이 공연을 보는 동안 전문 보육교사와 함께 놀이와 신체활동을 자유롭게 할 수 있는 어린이 놀이공간이다.


애니매이션 전문 제작사 ㈜투바엔의 기부를 통해 세종문화회관 서비스플라자 내에 79.1m2 규모로 라바 캐릭터를 이용하여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감성 공간을 조성하였다.


아이들이 신나게 타고 놀 수 있는 ▲2층 미끄럼틀과 안전을 위한 볼풀 ▲아이 엄마를 위한 편안한 수유실 ▲라바키즈 캐릭터 어린이 세면실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귀엽고 아기자기한 라바키즈 캐릭터 디자인으로 구성하였다.
 


‘라바키즈 어린이세상’ 재개관을 기념하여 SNS 인증샷 이벤트를 마련하였다.


6월 21일부터 7월 21일까지 한달 간 라바키즈어린이세상 포토존에서 사진 찍고 자신의 SNS에 #라바키즈어린이세상 태그 달고 올린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공연 관람권, 사탕, 아이스크림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 한다.
 

세종문화회관 김성규 사장은 “라바키즈 아이들세상은 세종문화회관 공간을 활용한 기업과 문화예술 후원 파트너십의 좋은 사례로, 기업의 재원을 통해 시민과 아이가 더 행복하게 누릴 수 있는 시민 편의 공간이 될 것이며, 세종문화회관이 시민들에게 사랑받는 안식처가 될 수 있도록 더 큰 관심과 기대 바란다“라고 밝혔다.
 

㈜투바앤 김광용 대표는 “한국을 넘어 글로벌 캐릭터인 ‘라바’가 우리나라 대표 복합문화공간인 세종문화회관을 통해 사회에 기여할 수 있어서 기쁘다. ‘라바키즈 아이들세상’을 통해 더 많은 시민과 아이들이 이용하여 세종문화회관에서 가장 사랑받는 공간으로 자리 잡길 기대하며, 아울려 라바 캐릭터도 더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 고 말했다.

신성휘 기자 ssh@sdnn.co.kr
<저작권자(c)서울디지털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광고(Advertisement)
 (0개)
/ 600 bytes
 
   추석맞이‘강원마트 강력한 딜’특판 세..
   가족의 학창시절이 한자리에
   2019년 상반기 원양어업 생산량 전..
   내가 만든 청소년 국제교류 동영상으로..
   부동산업 미래 인재 키운다, 창업 경..
   지방이전 공공기관 보유 19개 종전부..
   ’18년 부동산 거래신고 위반 적발건..
   국토부, 부동산 투자도 리츠로 공동구..
 광고(Advertisement)
타운페이지10여년 배너
 광고(Advertisement)
 광고(Advertisement)
 광고(Advertisement)
타운페이지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