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트워크 > 게임·콘텐츠

네트워크

게임·콘텐츠

넷마블 스마트폰 게임 ‘카오스베인’ 후끈!

글자크기 | | | 기사입력 : 2012.02.08

지난 1월 티스토어를 통해 공개된 넷마블의 스마트폰 게임 카오스베인이 사용자들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넷마블이 지난 1월 티스토어를 통해 출시한 판타지 다중역할접속게임(RPG)카오스베인(개발사 모비클)이 현재까지 누적 다운로드 23만 건을 돌파한 것으로 나타났다.

T스토어와 오즈스토어 등 2개 이통사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해 출시한카오스베인은 출시되자마자 무료 다운로드 순위 1위를 차지했을 뿐 아니라 출시 일주일 만에 7개의 새로운 서버도 증설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넷마블은 기존 스마트폰 게임에서 볼 수 없었던 박진감 넘치는 자동전투시스템이 이용자들에게 어필한 것이다며 특히 이용자들이 자발적으로 공략법 등과 관련한 커뮤니티를 생성하는 등 게임에 대한 관심도가 기대 이상이다고 전했다.

현재카오스베인과 관련한 네이버 카페는 30개를 넘어선 것으로 파악되고 있으며, 조만간 애플 스토어를 통해 아이폰용 카오스베인이 공개되면 그 인기몰이는 더욱 가속화 될 것으로 보인다.

넷마블은 이 게임의 아이폰용 출시를 빠르면 이달 내로 계획하고 있다.

넷마블 김태영 사업부장은 마구마구2012에 이어카오스베인까지 최근 넷마블에서 출시한 스마트폰 게임들이 연이어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며 이 기세를 이어 올 해 20여종을 출시 예정인 넷마블 스마트폰 게임 라인업에 대한 긍정적인 기대감을 지속적으로 키워나갈 것이다고 전했다.

넷마블은 이용자들에게 감사하는 의미로 오는 8일부터 14일까지 일주일간 신규 이용자들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이용자가 신규 캐릭터를 생성해 일정 레벨(3,7,10,12,15,20레벨 등 6개 레벨)에 도달하게 될 때 각 레벨별로 필요한 아이템 7종을 지급 받을 수 있다.

카오스베인의 이벤트와 관련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의 스마트폰 홈페이지 넷마블 모바일(http://mobile.netmarble.net)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미 지난 해마구마구2012등 6종의 스마트폰 게임을 출시를 통해 기대이상의 실적을 올린 바 있는 넷마블은 올 해 20여종의 다양한 스마트폰 게임을 출시 예정이다.

이상효 기자 lsh@sdnn.co.kr
<저작권자(c)서울디지털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광고(Advertisement)
중간배너
 (0개)
/ 600 bytes
 
   ‘21.4월말 미분양 전국 15,79..
   서울시, LG전자(주) 후원 받아 ‘..
   경기도, 생활밀착형 폭염 저감시설 1..
   4월 주택 매매거래량은 9.3만 건,..
   「부동산거래신고법」 하위법령 개정안 ..
   허위·과장 온라인 부동산 광고 모니터..
   국토부, 부동산 중개서비스 개선방안 ..
   허위·과장 부동산 매물, 더 이상 발..
 광고(Advertisement)
타운페이지10여년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