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트워크 > 게임·콘텐츠

네트워크

게임·콘텐츠

넥슨모바일, 국내 최초 언리얼엔진 스마트폰게임 ‘컴뱃암즈: 좀비’

글자크기 | | | 기사입력 : 2011.10.24

넥슨모바일은 국내 최초로 언리얼엔진을 활용한 3D 스마트폰용 게임 컴뱃암즈: 좀비(Combat Arms: Zombies)를 내달 중에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에픽게임즈의 언리얼엔진3를 활용해 iOS용 게임으로 개발 중인 컴뱃암즈: 좀비는 유럽, 북미, 브라질 등 세계 곳곳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넥슨의 글로벌 온라인 FPS게임 컴뱃암즈(Combat Arms Online)의 PvE(Player vs. Environment) 모드(파이어팀 모드)를 기반으로 하고 있다.



넥슨모바일은 원작 컴뱃암즈의 게임성에 높은 퀄리티의 그래픽과 여러 공격 유형을 가진 3D 좀비모드, 다양한 스타일의 무기 체계를 추가하고, 스마트폰용 FPS게임 최초로 5가지 컨트롤을 지원하는 등 온라인게임에 버금가는 풍부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오는 11월 중에 출시를 앞둔 컴뱃암즈: 좀비는 11월 10일부터 부산 벡스코(BEXCO)에서 열리는 지스타 2011의 넥슨 부스를 통해 출품될 예정이며, 현장에서 아이패드와 아이폰을 이용한 게임 시연 진행 및 영상 공개로 관람객들에게 첫 선을 계획하고 있다.



넥슨모바일의 임종균 대표는 에픽게임즈의 최신 엔진을 활용하여 개발한 만큼 컴뱃암즈: 좀비의 게임성과 높은 수준의 퀄리티를 자신한다며 올해 멀티플랫폼 게임 개발사 도약을 위한 주요 프로젝트로 컴뱃암즈: 좀비를 앞세워 하반기 전세계 스마트폰 게임 이용자들을 본격적으로 공략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이상효 기자 lsh@sdnn.co.kr
<저작권자(c)서울디지털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광고(Advertisement)
중간배너
 (0개)
/ 600 bytes
 
   ‘21.4월말 미분양 전국 15,79..
   서울시, LG전자(주) 후원 받아 ‘..
   경기도, 생활밀착형 폭염 저감시설 1..
   4월 주택 매매거래량은 9.3만 건,..
   「부동산거래신고법」 하위법령 개정안 ..
   허위·과장 온라인 부동산 광고 모니터..
   국토부, 부동산 중개서비스 개선방안 ..
   허위·과장 부동산 매물, 더 이상 발..
 광고(Advertisement)
타운페이지10여년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