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트워크 > 게임·콘텐츠

네트워크

게임·콘텐츠

1인칭 슈팅 게임 ‘어나더데이’ 대만 CBT 실시

글자크기 | | | 기사입력 : 2011.07.01

KTH의 게임포털 올스타(www.allstar.co.kr)에서 서비스중인 FPS(First Person Shooting, 1인칭 슈팅 게임 어나더데이가 1일 부터 대만 (현지 서비스명: 末日禁區, 말일금구)에서 비공개 테스트(Closed Beta Test, 이하 CBT)를 실시한다.

지난해 11월 열린 지스타 2010에서 KTH는 대만의 게임 몬스터와 어나더데이의 대만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하고, 약 8개 월간의 현지화 작업을 거쳐 금일부터 6일까지 대만 유저들을 위한 CBT를 시작한다.

특히 대만의 대표 게임사로 어나더데이의 현지 서비스를 맡게 된 게임 몬스터는 서든어택 등 다수의 인기작들을 안정적으로 제공한 경험을 바탕으로 지난 6월 두 차례의 소규모 테스트를 실시, 성공적인 CBT를 위한 준비에 만전을 기해왔다.

소규모 테스트에 참여한 유저들은 설문조사를 통해 90% 이상이 이번 CBT에 꼭 참가하겠다는 의사를 밝혔으며, 유저 게시판에는 SF 영화를 보는 듯한 느낌을 주며 기존의 FPS 게임들을 뛰어넘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기동성이 뛰어나고 액션 시스템이 다른 게임들보다 차별화된다의 호평들이 올라오는 등 이번 CBT에 대한 현지의 높은 관심을 반영했다.

KTH 게임사업본부 관계자는 어나더데이의 화려한 액션과 훌륭한 그래픽이 대만 유저들에게 매력적으로 어필하고 있는 것 같다며 대만 시장을 위해 시먼딩 거리(대만의 명동)와 전쟁 기념관을 배경으로 한 신규 맵 2종도 곧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어나더데이는 이번 비공개테스트를 통해 최종 점검을 마치고, 7월 중 공개서비스에 돌입할 계획이다.

이상효 기자 lsh@sdnn.co.kr
<저작권자(c)서울디지털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광고(Advertisement)
 (0개)
/ 600 bytes
 
   ‘e-모빌리티 기업’ 온라인 투자유치..
   전남도, 문화가 있는 날 행사 ‘온택..
   서울시, 코로나시대 지속가능한 먹거리..
   안전하고 슬기롭게 박물관을 관람하세요
   부동산서비스산업 창업경진대회 대상, ..
   5일부터 부동산소유권이전특조법 시행
   부동산산업 창업의 메카! … 2020..
   2020년 부동산 가격공시 및 공시가..
 광고(Advertisement)
타운페이지10여년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