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산업 > 신제품·신기술

산업

신제품·신기술

삼성전자, 의료보건계열을 위한 ‘갤럭시 노트 10.1 메디컬허브 에디션’ 판매

글자크기 | | | 기사입력 : 2013.03.13

삼성전자가 의학사전 전문출판사인 도서출판 아카데미아와 협력해, 갤럭시 노트 10.1(WiFi)에 모바일 의학사전을 탑재한 갤럭시 노트 10.1 메디컬허브 에디션을 판매한다고 13일 밝혔다.

갤럭시 노트 10.1 메디컬허브 에디션은 의료보건계열 학생들의 전공 필수 교재인 각종 의학사전, 인체 해부도, 해부학 실습서 등을 탑재하고 있다.

우선 의학사전은 대한의학회장을 역임한 지제근(池堤根) 박사가 풀이한 지제근 의학용어사전과 치의학용어 해설사전, 최신 의학약어사전, 6개 국어 의학용어소사전, 과학기술대사전, 의학용어집, 치의학용어집, 해부학용어집, 생명과학사전 등 총 9종의 최신판이 탑재돼 있다.

또한 인체 해부도는 인체 각 부위별 컬러 이미지와 용어를 제공하며, 해부 명칭이 의학사전과 연동됐다. 컬러링 해부학 실습서는 갤럭시 노트 10.1의 최대 장점인 S펜과 연동해 컬러 인체 해부도를 직접 색칠하면서 학습하는 실습서로 실제 교수들과 학생들에게 가장 유용하게 쓰일 것으로 기대된다.

삼성전자 한국총괄 B2B영업팀장 박은수 전무는 정부 교육정책에 부응해 대학생들의 스마트한 학습 환경을 구축하고자 하는 취지이다며 의료보건계열 전공학생을 위한 제품을 시작으로, 향후 각 전공 계열별 요구를 반영한 솔루션과 결합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고 밝혔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삼성전자 B2B 사이트(www.samsungb2b.co.kr) 및 갤럭시 노트 10.1 마이크로사이트(www.samsung.com/sec/galaxynote10.1/)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울디지털신문 sdnn@sdnn.co.kr
<저작권자(c)서울디지털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광고(Advertisement)
중간배너
 (0개)
/ 600 bytes
 
   ‘21.4월말 미분양 전국 15,79..
   서울시, LG전자(주) 후원 받아 ‘..
   경기도, 생활밀착형 폭염 저감시설 1..
   4월 주택 매매거래량은 9.3만 건,..
   「부동산거래신고법」 하위법령 개정안 ..
   허위·과장 온라인 부동산 광고 모니터..
   국토부, 부동산 중개서비스 개선방안 ..
   허위·과장 부동산 매물, 더 이상 발..
 광고(Advertisement)
타운페이지10여년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