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업·유통 > 기획·칼럼

상업·유통

기획·칼럼

프로야구 최고의 투수 맞대결 다룬 ‘퍼펙트 게임’ 12월 22일 개봉

글자크기 | | | 기사입력 : 2011.12.01

대한민국 프로야구 역사상 최고의 투수였던 최동원과 선동열, 그들의 세기의 맞대결을 다룬 영화 퍼펙트 게임 (주연: 조승우, 양동근)이 관객들의 열광적인 관심 속에 오는 22일로 개봉을 확정 지었다.



영화 퍼펙트 게임은 한국 야구계의 슈퍼스타였던 두 사나이의 뜨거운 맞대결과 그 뒤에 감춰진 진한 감동 드라마를 다룬 작품으로 제작초기부터 화제를 모았다.



여기에 연기파 배우 조승우와 양동근의 연기대결까지 가세해 관객들에게 오래간만에 볼 만한 한국 영화로 손꼽히는 작품이다.



이미 사전 블라인드 모니터링을 통해 관객들로부터 높은 만족도와 추천도를 확인한 영화 퍼펙트 게임. 영화 속에는 긴장감 넘치는 두 남자의 치열한 맞대결과 그 속에 담긴 가슴 뜨거운 감동까지 담겨있어 남녀노소 전 세대를 아우르는 웰메이드 영화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이러한 작품에 대한 자신감으로 퍼펙트 게임은 대규모 광고 물량 공세보다는 직접 관객들의 평가를 받는 입 소문 전략으로 방향을 선회, 대대적인 시사회를 계획하고 있어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퍼펙트 게임은 승부만을 강요했던 세상에 자신들의 꿈을 걸어야 했던 두 사나이, 최동원과 선동열의 고독하고도 치열한 맞대결을 다룬 감동 실화이다.



때문에 영화화가 결정되는 순간부터 개봉 일이 확정되기까지 무수한 화제를 뿌리며 일찍부터 충무로 관계자들 중심으로 하반기 최고의 한국영화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영화 관계자들뿐만 아니라 특별한 광고나 이벤트 없이도 포스터와 예고편 등 기본적인 선재물이 하나씩 공개될 때마다 네티즌들에게 열광적인 반응을 불러 일으키며 꾸준히 온라인 검색 순위 상위권을 차지해 높은 관심을 입증하기도 했다.



특히 오는 22일로 개봉 일을 확정하면서 다음 실시간 개봉 예정 영화 검색어 1위(11월 29일 기준)를 차지하며 영화에 대한 관심이 더욱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12월 블록버스터들의 대규모 물량 공세와 스크린 전쟁 속에서 영화 퍼펙트 게임은 충무로 관계자들과 네티즌의 열광적인 관심 속에 전 국민이 즐길 수 있는 마지막 감동 드라마로 하반기 최고의 흥행 다크호스가 될 예정이다.

서울디지털신문 sdnn@sdnn.co.kr
<저작권자(c)서울디지털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광고(Advertisement)
중간배너
 (0개)
/ 600 bytes
 
   ‘21.4월말 미분양 전국 15,79..
   서울시, LG전자(주) 후원 받아 ‘..
   경기도, 생활밀착형 폭염 저감시설 1..
   4월 주택 매매거래량은 9.3만 건,..
   「부동산거래신고법」 하위법령 개정안 ..
   허위·과장 온라인 부동산 광고 모니터..
   국토부, 부동산 중개서비스 개선방안 ..
   허위·과장 부동산 매물, 더 이상 발..
 광고(Advertisement)
타운페이지10여년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