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농업 > 농수축산.식품.유통

농업

농수축산.식품.유통

추석 종합선물 `특산물 쇼핑` 추석판 발행

글자크기 | | | 기사입력 : 2010.08.24

`특산물쇼핑`이 자사의 지역포털사이트인 텔레몰에 수록된 농수축산가공업체에게 도움을 주고자 공동으로 기획돼 8월25일 발행되었다.

▲국내 최초로생산자소비자 직거래방식으로발행된 `특산물쇼핑` 특산물쇼핑은 국내 최초로 소비자와 생산자를 직거래방식으로 연결하고 있는데 농수산물 수입개방으로 판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어촌 생산자에게 판로를 개척하고 소비자에게는 중간 유통과정 없이 산지에 가지 않고도 검증된 우리 농수축산물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도록 가이드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이를 기업체와 연결하여1사1촌의 길을 열어주고 직접 농가와 대량구매가 이루어 질 수 있도록 도시민과 농어민의 가교적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 `특산물 쇼핑`의 본문 김도완 전략기획실장은 지방자치단체장 인증업체 등 우수농특산물을 재배하는 농가와 업체들을 수록했다며 소비자의 신뢰도가 높은 상품들을 기반으로 높은 매출을 기록할 것이라 기대한다고 밝혔다.

아울러 추석을 앞두고 상품판매에 고민하는 농어민에게 특산물쇼핑은 지역특산물의 구매도가 가장 높은 추석 및 구정에 맞춰 발행하고 있어 농가.업체의 매출 증진을 기대할 수 있는 판촉전략이 될 수 있다라고 김 실장은 설명했다.

지역포털사이트인 텔레몰을 통해 특산물쇼핑은 각업체의 1P 홈페이지를 제공함으로 상품정보를 지속적으로 관리하고 전국의 관련업체와 관련 기관에 뉴스레터와 e-book 등의 온라인 마케팅도 함께 진행한다.

발행과 동시에 금융기관과 서울 지하철 역사내 배부대에서도 일정기간 무료로 받아 볼 수 있다.

`특산물 쇼핑`에관한 자세한 사항은 서울디지털신문 홈페이지 (www.sdnn.c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판매 정가는 33,000원이다.

양예순 기자 yss@sdnn.co.kr
<저작권자(c)서울디지털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광고(Advertisement)
 (0개)
/ 600 bytes
 
   2020 온라인 제주감귤박람회 포스터..
   ‘사이코지만 괜찮아’박진주와 ‘얼짱시..
   3기 신도시 청약일정은 홈페이지에서 ..
   장마철, 감염병 예방 위생관리 지켜주..
   5일부터 부동산소유권이전특조법 시행
   부동산산업 창업의 메카! … 2020..
   2020년 부동산 가격공시 및 공시가..
   「부동산 거래신고 등에 관한 법률」 ..
 광고(Advertisement)
타운페이지10여년 배너